CEO 인사말

디지털 혁신 기술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안녕하세요? ㈜데이터젠입니다.
㈜데이터젠은 지난 15년간 AI, IoT, 빅데이터 및 헬스케어 분야의 R&D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.

현재 블록체인 시장은 IT, 보안 및 인증 분야에서 시작해 부동산, 미디어, 공공서비스, 금융, NFT 등 광범위한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가상자산의 단계에서 벗어나 참여와 보상을 통한 선순환 구조의 생태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변화 속에서 ㈜데이터젠은 카이스트와의 공동연구와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8년 5월 국내 최초로 블록체인 메인넷 ‘다프체인’을 개발했습니다. 또한 뉴스, 쇼핑, 광고 및 핀테크를 탑재한 블록체인 공유 보상 플랫폼 ‘젠서비스’를 출시했습니다.

이후 표준화된 블록체인 API 및 프레임 워크를 포함한 최적화된 블록체인 개발 플랫폼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발전해 왔습니다.

이와 함께 가상자산 시장의 법제화 및 인식변화에 맞춰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가상자산 ‘유동화’ 플랫폼으로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.

㈜데이터젠은 2022년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‘NFT마켓플레이스’ 중심으로 재편하고, 핀테크 및 자산 유동화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.

소유증명 NFT를 바탕으로 그림, 저작권, 게임 아이템, 부동산, 메타버스 등의 영역으로 확대해 새로운 핀테크 시장을 주도하는 창조적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.

나아가 해외에 진출해 각 나라에 ‘젠서비스’ 플랫폼을 오픈하고, 자산 유동화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서겠습니다.

㈜데이터젠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펼쳐 나아가길 기대합니다.

감사합니다.